PROJECT 69
OV SYSTEMS

OV SYSTEMS

43x33x46cm_알루미늄, 아크릴

OV SYSTEMS

OV SYSTEMS

63x33x92cm_알루미늄, 아크릴

OV SYSTEMS

OV SYSTEMS

43x33x90cm_알루미늄, 아크릴

OV SYSTEMS

OV SYSTEMS

가변설치_알루미늄, 아크릴

press to zoom

press to zoom
1/1

쇼케이스 소개

<OV SYSTEMS SHOWCASE>는 PACK x RKRN이 공동 개발한 진열장 가구 제품 [OV SYSTEMS]의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한 쇼케이스 이벤트 입니다.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레코드 바 컨셉의 쇼케이스 전시는, [OV SYSTEMS]의 다양한 활용성을 보여주는 레퍼런스 공간입니다.

 

레코드 바에는 DJ 키세와가 참여하여 소장품, 믹스테잎, 굿즈 등을 선보이며, DJ 파티 ‘Record bar party(with 키세와)’를 진행합니다. 

OV SYSTEMS SHOWCASE

기간ㅣ2022년 10월 21일 (금) - 10월 23일 (일)
관람ㅣ오후 1-7시
관람료ㅣ무료
가구/공간디자인
ㅣPACK x RKRN
참여 DJㅣKISEWA
주최/주관ㅣPACK
후원ㅣ영등포문화재단, 술술센터

문의ㅣ02-6013-0779

DJ party 프로그램
프로그램명ㅣRecord bar party(with. DJ KISEWA)
일시ㅣ10월 21일(금) 오후 6~8시
입장료ㅣ10,000원 (*1 free beer)

※ 쇼케이스 전시는 무료 관람이며, DJ 파티시 입장료가 있습니다. 

PACK x RKRN 협업 소개

Designer. PACK

PACK은 ‘예술을 사용하는 방법’이라는 슬로건 아래 현대미술을 보다 쉽게 접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알리는 작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전시장에서 쓰던 자신들의 시스템을 경량화하여 일상에서 쓰는 전시 가구를 만들고자 한 생각이 RKRN을 만나 구체화되었습니다.

www.pack.systems

IG @pack_systems

Maker. RKRN

필요할 때만 꺼내 쓰는 일상 장비마저도 알맞은 자리에 놓이면 본래의 쓰임을 넘어 그 고유의 멋이 드러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전시 전문가와 함께 일상 속 전시 가구를 만든 이번 협업은 ‘취미생활을 위한 가구’를 전개하는 RKRN에게 새로운 눈을 뜨게 한 기회였습니다. 

www.rkrn.kr

IG @rkrn.kr

DJ KISEWA

DJ KISEWA

DJ 소개

KISEWA

KISEWA는 동시대 음악 문화들을 바라보고 이와 이를 둘러싼 소리를 탐구하는 독립 음악 아티스트이며, 일상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Industrial, Noise, Ambient, Instrumental, 소위 하위장르라 불리는 음악을 위해 노력한다.  
독립 음악에 대한 연구의 연장선상으로 Noise를 기반으로, 여러 소리에 대한 작업물을 전시하고자 하며, 떠도는 독립 음악의 조각을 모으는 작업에 대한 이행을 본인의 정체성으로 규정한다.
서울에서 활동 중인 All Female DJ 크루 Bazookapo 소속, 16번의 크루 파티와 20여 회 이상의 디제잉 파티를 기획하였다. 브랜드 Converse, Obey와 콜라보하여 그 활동 영역을 넓혀나갔다.

www.kisewa.org

IG @kisewang

[OV SYSTEMS] 제품 소개

[OV SYSTEMS]은 PACK의 큐브형 모듈 전시 시스템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가구 브랜드 RKRN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새로운 진열장 가구 시리즈입니다. 일상생활에서도 문화예술, 취미와 취향을 즐길 수 있는 ‘최소의 문화공간’ 진열장의 새로운 형태와 활용성을 제안하는 제품입니다.​

[OV SYSTEMS]는 간결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의 모듈형 진열장으로 다양한 형태로 변형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의 ‘OV’는 알파벳의 닫힌 형태 ‘O’와 열린 형태 ‘V’를 결합한 것으로, 가구의 내부와 외부를 연결하고 확장하는 [OV SYSTEMS]의 핵심 모듈인 브라켓의 형태를 의미합니다.​

[OV SYSTEMS]는 투명 아크릴 판재(면)와 브라켓(점)이 연결된 구조로 단순해 보이지만 향후 어떠한 크기와 재료의 판재라도 쉽게 교체해 쓸 수 있도록 안정성과 체결력을 높였습니다. 다른 작품으로 교체하기에도 그 수가 많아져도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는 모듈의 가변성까지 갖췄습니다.

[OV SYSTEMS]의 사용자는 마치 큐레이터가 된 듯이 ‘최소의 문화공간’의 소재를 바꾸고 내부를 꾸밀 수 있습니다. 나만의 소중한 물건부터 예술 작품까지,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공간을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 제품 구입 및 맞춤 제작 견적 문의 project@pack.systems

사일삼로고 블랙.png